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터넷을 하다 보면 막히는 곳이 있죠. 속이 답답해집니다... 어떻게 뚫을 수 있을지 방법을 알아보다 프록시 사이트를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프록시 사이트의 답답한 속도와 인터페이스는 우리 속을 더 답답하게 만듭니다. VPN을 이용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하지만 머리가 아프고 돈도 내라고 합니다.


예전에 차단사이트를 뚫는 획기적인 방법이 있었습니다. 바로 [닷지크롬]이라고 하는 크롬의 변형판이었는데요. 몇년간 잘 되다가 각 통신사에서 막기시작했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되는 사람도 있고 안되는 사람도 있는데 거의 안된다는 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닷지크롬을 그리워 하고 있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답답했던 속을 뻥 뚫어 줄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대요. [닷지크롬]과 거의 동일한 성능을 보여주는 [ZenMate] 입니다. 프로그램이라고 하기보단 크롬의 플러그인(확장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ZenMate의 장점은

1. 프록시 사이트보다 속도가 월등히 빠르다.

2. 프록시 사이트 경유할 필요가 없이 일반 인터넷하듯 하면 된다.


(ZenMate는 프리미엄 유료회원과 무료회원이 있는데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무료회원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럼 어떻게 실행하는지 알아 볼까요. 먼저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크롬이 설치되어 있어야겠죠. 요즘은 크롬을 메인 브라우저로 쓰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고 서브로 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크롬을 설치 안하신 분들을 위해서 크롬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걸어 드립니다.

프록시 우회 / 프록시 사이트 / 닷지크롬



크롬 다운로드 링크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크롬을 설치하셨다면 다음 링크로 들어가셔 ZenMate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ZenMate 설치 링크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zenmate-vpn-best-cyber-se/fdcgdnkidjaadafnichfpabhfomcebme/related


프록시 우회 / 프록시 사이트 / 닷지크롬

링크를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빨간 네모로 표시한 [크롬에 추가]를 눌러주시고요.


다음화면이 뜨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눌러주시고요.


이게 좀 번거로운데 저는 지금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상태라 아래 화면이 뜨는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메일 인증을 받으셔야 하니 꼭 사용하는 이메일 계정으로 회원가입해주세요.


인증까지 완료하고 나면 크롬의 좌측 상단에 방패모양의 아이콘이 생기게 됩니다.


그런데 주의해야 할 점이 위에 방패 모양을 클릭하면 아래이미지와 같이 젠메이트가 계속 실행중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필요가 없으실 때는 좌측하단에 ON 버튼을 눌러서 OFF로 바꿔놓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젠메이트를 통해서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프록시 우회 / 프록시 사이트 / 닷지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