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쌍꺼풀 없는 여자 연예인은?

category etc 2016. 8. 23. 02:55


바야흐로 "성형시대" 문이 열렸습니다. 옛날과는 다르게 모태미녀들이 억울한 시대라고도 할 수있습니다. 고등학교 때까지 예뻤던 아이들은 대학가면서 평범한 얼굴로 뭍히기도 하고요. 아니면 이미 고등학교 때부터 성형의 문턱을 넘나드는 학생들도 많이 새기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성인 여성들 중에는 방학때는 성형외과가 가기를 꺼려하죠. 방학을 맞아서 성형외과는 미어터지기 때문입니다.


본판이 예뻐야지 성형을 해도 예쁘다는 것도 이제 옛말입니다. 의느님의 기술은 날로 좋아져서 "원판 불변의 법칙"도 깨진지 오래입니다. 그런 증거자료는 인터넷 검색 조금만하면 알 수 있죠. 아직도 "원판 불변의 법칙"을 주장하시는 분들은 속고있는 겁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하는 대표적인 성형수술 중에는 '쌍꺼풀 수술'이 있습니다. 고등학교까지는 쌍꺼풀 있는 여학생을 찾기 힘든데 성인이 되면 쌍꺼풀을 거의 가지고 있더라고요. 예전에는 쌍꺼풀 수술을 하면 티가난다고 했는데 요즘은 자연스러워서 알아보기도 쉽지 않습니다. 저도 쌍꺼풀 있는 눈이 예쁘긴하지만 최근에는 쌍꺼풀 없는 여자 연예인분들이 매력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외꺼풀인 여자 연예인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백진희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이름을 알리고 가장 최근 작품으로는 <내 딸, 금사월>로 더욱 유명해 졌죠. 저는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아했던 배우인데요. 청순 열매를 먹은듯 청순청순하고 깜찍함도 가지고 있는 배우이죠. 그런데 교통사고로 안타깝게 죽은 '레이디스 코드'의 '권리세'양과 많이 닮지 않았나요? 저는 그래서 '권리세'양도 좋아했는데 너무 안타까웠어요.

권리세양이 <워대한 탄생> 출연 당시 캡쳐 모습인데 정말 닮지 않았나요??


백진희씨는 쌍꺼플이 생겨서 논란이 된적이 있는데 <라디오 스타> 나와서 해명을 하면서 자연적으로 생긴걸로 판단되어지고 있죠. 


박보영

국민여동생 박보영입니다. <과속 스캔들>로 어린나이에 유명해졌죠. 박보영은 귀염열매를 먹은듯 너무 귀엽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동안에 다가 귀여움을 숨길 수가 없는데요. 쌍꺼플이 없어도 정말 동그란 눈을 가졌고 웃을 때 눈웃음이 남심을 심쿵하게 하는 배우 입니다.


안소희

전 '원더걸스'의 멤버 안소희 입니다. 지금은 솔로로 활동하고 있는대요.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때는 귀엽고 어떤 때는 섹시하고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도 그렇지만 비율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한 패션한다고들 하죠.


김연아

피겨퀸 김연아 입니다. 연예인은 아니지만 준연예인이라고 생각해서 이번 명단에 포함시켰습니다. 국민들에게 힘을 주었던 김연아 선수. 다른 여자 연예인들에 비해서 전형적인 외꺼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모는 조금 밀릴 수는 있지만 포스만큼은 능히 이기고 남죠.


한지혜

모델출신으로 우월한 기럭지를 보유한 한지혜 입니다. 저는 한지혜의 발랄함이 정말 좋은데요. 연기변신을 계속하면서 예전의 발랄한 연기는 본지 좀 된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결혼한지 모르고 있는데 이미 임자가 있는 몸이랍니다. 몇년 됐는데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배우자는 어떤 사람이냐 하면

검사에 평창동에 집... 한마디로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입니다.


민아

걸스데이 민아 입니다. 귀여운 눈웃음과 매혹적인 각선미를 겸비하고 있죠. 눈웃음 귀여운 여자 연예인 하면 민아를 많이들 떠올리실 것 같은대요. 최근에는 <미녀 공심이>를 통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모습을 보였고 기대 이상의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처음에 공심이를 볼 때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고만 계속 생각했지 알아보지는 못했었다능....



서지수

러블리즈의 서지수 입니다. 데뷔 초에 여러 악성 루머들로 곤혹을 치루었는대요. 지금은 잘 해결 된 것 같네요. 


박소담

최근 핫한 배우중에 하나인 박소담 입니다. 2015년에 점점 주가를 끌어올려서 현재는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의 여주를 맡아 활약하고 있습니다. 다른 홑꺼풀 배우들과는 다르게 크지 않은 눈을 가지고 있는대요. 그녀만의 매력이 있는거 겠죠??


김효진

유지태의 그녀 김효진 입니다. 정말 어울리는 커플이죠.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최여진

핫한 몸매를 소유한 최여진 입니다. 이분은 이름으로 이미지를 검색하니 입은 사진 보다 벗은 사진이 더 많다능... 


서효원

탁구 얼짱 서효원입니다. 연예인은 아니지만 리우 올림픽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선수 중에 하나이기에 올려봅니다. 원래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 올림픽에서는 재기량을 발휘 못해서 매우 아쉬운데요. 그래도 뛰어난 미모로 금메달보다 더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맥심화보 촬영도 했다고 하는데 맥심에서보다 탁구 칠 때가 더 아름답게 빛나는 그녀 입니다.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 보니 한국 여자선수들 중에 쌍꺼풀 없는 선수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특별부록으로 홑꺼풀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만나보겠습니다.


기보배(양궁). 여자이지만 코와 턱에 난 활 자국은 아랑곳하지 않은 그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최미선(양궁). 이번 올림픽에서 개인전 메달 획득에는 실패했지만 아직은 젊기에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김연경(배구). 세계적인 공격수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욕도 멋져부러~


양효진(배구), 조용하게 강했던 선수입니다. 키가 매우 크지만 귀요미입니다.


성지현(배드민턴), 175cm의 장신을 활용한 공격이 날카로워서 결승까지 갈줄 알았는데 8강에서 세계 1위 선수한테 패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머때문인지 8강에서 재실력 발휘를 못한 것 같아요.


이와같이 쌍꺼풀 없는 여자 연예인들을 알아봤는데요. 쌍꺼풀이 없으면 사진이 안 예쁘게 나오는게 사실이긴 합니다. 특히나 스냅샷에서 더 그래서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외꺼풀 여성분들의 활동이 더 많아지시길 응원합니다~!